비즈플레이가 국내 최대 규모 비즈니스 테크 쇼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해 디지털 전환 시대의 비즈니스 관리 방법을 제시한다

국내 최초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제공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국내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테크 쇼로 꼽히는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한다.

핀테크 기술을 이용해 PC, 모바일 기반의 쉽고 빠른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선보이는 비즈플레이는 서비스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17개 모든 카드사를 연결해 법적 증빙 효력 보장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기업의 비생산적이었던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인공지능(AI)과 업무 자동화(RPA)를 통해 크게 간소화해 최고 경영자(CEO), 관리자,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디지털 전환에 앞장서고 있다.


비즈플레이가 참가하는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AI △스마트 제조 △로봇 △클라우드 △디지털 유통 △메타버스 △대체 불가능 토큰(NFT) 등 디지털 시대 속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글로벌 혁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기술 융·복합 전시회다. ‘미래를 연결하다(Connect the Future)’라는 주제의 제11회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비즈플레이는 이번 전시회에 SW & 자동화 솔루션 부문으로 참가, 기업 고객들에 디지털 전환 시대의 비즈니스 관리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비즈플레이 부스에는 AI 기반의 모바일 경비처리 앱(APP) ‘비즈플레이 4.0’과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시연하고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설치된다. 전문 컨설턴트가 상주해 안내 및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비즈플레이는 6월 8일 코엑스 전시장 내 콘퍼런스룸에서 열리는 ‘국제 스마트 기술 콘퍼런스 TechCon 2022’에 연사로 참여해 ‘DX 시대의 경비지출관리 자동화’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니스 테크 쇼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비즈플레이가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빠르게 이뤄지는 디지털 전환 시대에 적응하려는 기업에 비즈플레이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관리 방법을 제안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편리한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