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면 케어 전문 브랜드 노바뉘가 출시한 ‘노바뉘 트리플 액션’ 제품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1](이하 사노피)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럽 No.1[2] 수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노바뉘’를 론칭하고 ‘노바뉘 트리플 액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노바뉘는 49년 전통 사노피 그룹의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에서 선보이는 오직 수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이미 프랑스 등 유럽과 미주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글로벌 수면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사노피의 헬스케어 연구 노하우와 노바뉘의 건강한 수면을 위한 연구가 더해져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수면 관리를 제시하고 있다.


노바뉘의 대표 제품인 노바뉘 트리플 액션은 숙면과 건강을 위한 3중 기능성 포뮬라를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유에서 유래된 안전한 성분인 락티움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했다.

특히 락티움은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받은 원료이며,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개별 인정받았다. 또한 71년 전통의 프랑스 유가공 바이오기업 인그레디아(Ingredia)사가 단독으로 연구·개발한 원료만을 독점 공급 계약을 맺어 사용하고 있다.

쉽게 삼킬 수 있는 작은 정제 사이즈의 노바뉘 트리플 액션은 매일 하루 두 알,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 제품은 △수면 패턴·수면의 질 개선을 원하는 사람 △효율적으로 숙면을 하고 싶은 사람 △잠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사람이나 잠결이 예민한 사람 △양질의 수면으로 재충전이 필요한 사람 △여행·출장 등 새로운 환경에 적응이 필요한 사람 등 다양한 상황과 사람에게 적합하다.

노바뉘 브랜드 매니저는 “수면은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최근 운동과 비타민으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듯 좋은 수면 습관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유럽과 미주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수면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와 기능 성분을 바탕으로 숙면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 또한 충족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노바뉘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6월 6일부터 7월 3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바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찜할 시 10% 할인 쿠폰과 첫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공식몰에서 노바뉘 트리플 액션 구매 시 ‘노바뉘 스르륵 론칭키트’와 3일 분 미니 샘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노바뉘 스르륵 론칭키트’는 수면 양말과 수면 안대, 수면 일지 등 수면 관련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론칭 시점에 맞춰 대명 소노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과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 예정이다. 노바뉘는 소노시즌과 협업을 통해 노바뉘 트리플 액션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숙면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노바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노바뉘 트리플 액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백화점 판매 제품은 60정이며, 올리브영 전용으로 30정 제품도 출시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노바뉘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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