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TAIN이 데뷔 앨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연을 진행하는 알유알컴퍼니(RURCOMPANY)는 그룹 ‘미라클라스’의 한태인과 김진호로 결성된 밴드 ‘TAIN’이 결성 이후 첫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7월 30일 성수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TAIN은 AOR (Adult Oriented Rock)을 기반으로 한 Melodic 팝 밴드로, 대중적이고 잔잔하게 감싸는 선율과 깊이 공감되는 가사를 통해 매력적인 음악을 만들고 있다. TAIN은 밴드 결성 후 첫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인 만큼 자신들의 음악을 있는 그대로의 날것으로 나눌 시간을 갖기 위해 콘셉트부터 공연의 구성까지 고민하며, 최고의 순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SPORTS’란 타이틀로 진행되며, 밴드 TAIN의 자아와 색깔을 나누고, 앞으로 추구하고 나아갈 음악의 길을 함께 완주하자는 의미로 관객들에게 음악을 선보인다.

TAIN은 공연을 앞두고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싶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우리 음악을 함께 완주해줄 러닝메이트분들이 바로 관객분들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유알컴퍼니는 뜨거운 여름 너무 무겁지 않게, 다 같이 가볍게 여름을 달려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 TAIN의 시작에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성숙한 공연 문화를 위해 최선의 방법을 강구하고, 꾸준히 공연을 모니터링하고, 소통하며 공연을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공연도 출연진과 관객 여러분, 참여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알유알컴퍼니는 방역과 운영 계획을 철저히 수립해 상황에 맞게 대응하는 등 안전하게 공연이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