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인 오정해 씨가 KBS 1TV 방송 KBS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연했다

메가기획은 5월 31일(화) KBS 1TV 방송 KBS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동백꽃 피는 날’의 홍보를 위해 국악인 오정해 씨가 출연했다고 31일 밝혔다.

KBS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서는 국악인 오정해 씨의 국악인으로서의 삶과 최근 근황을 전하고, 국악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메가기획이 제작하는 뮤지컬 ‘동백꽃 피는 날’에서 주인공인 분임 할망 역을 맡아 연습에 매진 중인 모습도 공개했다. 오정해 씨는 대중 앞에 국악이 아닌 뮤지컬 배우로서의 새로운 모습도 선보였다.


배우 오정해 씨가 열연을 펼칠 뮤지컬 ‘동백꽃 피는 날’은 2022년 6월 7일부터 7월 6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동백꽃 피는 날’은 제주 북촌을 배경으로 새로운 항구와 대단위 리조트를 개발하려는 사람들과 이를 반대하는 분임 할망의 이야기로, 분임 할망의 삶을 통해 지난 과거의 아픔과 삶의 의미를 되새긴다. 현대사회의 개발과 옛 추억을 지키려는 사람들 간의 갈등 속에서 트라우마를 안고 사는 할머니(분임) 역을 소화하고 있다.

◇공연 정보

·공연명: 뮤지컬 ‘동백꽃 피는 날’
·일시·장소 : 2022년 6월 7일(화)~7월 6일(수), 대학로 SH아트홀
·입장료: R석(6만5000원), S석(5만5000원) *인터파크 티켓 예매/현장 예매 가능
·대상: 만 8세 이상 관람 가능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