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를 출시했다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초고속 블렌더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해 뛰어난 분쇄력은 물론 소음 문제를 최소화한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600W와 3만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와 테팔 최상위 레벨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이 만나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과일 등 어떤 재료든 부드럽고 곱게 분쇄한다.


특히 테팔만의 ‘사일런스 기술’이 환풍구 바람 소리, 모터 소리, 식재료 갈리는 소리 등 블렌딩 소음을 최소화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고 속도 블렌딩에서의 소음은 평균 70dB(데시벨) 이하로 전화벨 소음 수준을 유지한다.

색상에 따라 2L 대용량 믹서 용기 외 각기 다른 실용적인 추가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실버(모델명: BL94HDKR) 색상의 경우 휴대할 수 있는 트라이탄 재질의 ‘미니 블렌더(600㎖)’ 구성품으로, 1~2잔의 적은 양의 음료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블랙(모델명: BL94C8KR) 색상의 경우 550㎖ 대용량 다지기 구성으로 기름기 많은 생고기, 칼질이 힘든 마늘도 빠르고 편리하게 손질할 수 있다.

테팔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한 달간 테팔 초고속 블렌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가전 전문 판매 매장, 대형 마트, 백화점, 아웃렛뿐만 아니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TV 광고로 만나볼 수 있는 테팔의 최고 사양 블렌더 라인업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기회다.

또 6월 3일(금)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모델명: BL9158KR)’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할인 혜택과 함께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티타늄 논스틱 코팅의 테팔 칼 2종을 포함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인증받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