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에이리스트 컵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투썸 에이리스트(aLIST)’ 컵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 에이리스트는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현한 브랜드다. 첫 제품으로 4월 RTD 커피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투썸의 인기 디저트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컵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투썸 에이리스트 아이스박스는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사이사이 블랙 쿠키를 쌓아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 케이크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투썸 에이리스트 스트로베리 초콜릿은 투썸의 인기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다. 딸기와 초코 아이스크림이 잘 어우러진 상큼 달콤한 맛은 물론, 알알이 씹히는 크런치 초코볼로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투썸 에이리스트 요거트 스트로베리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상큼한 딸기잼이 믹싱 돼 딸기와 요거트의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투썸 에이리스트 컵 아이스크림은 미니컵(100mL)과 파인트컵(474mL) 두 가지 사이즈로 판매되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앞두고, 투썸 에이리스트 두 번째 제품으로 투썸플레이스의 인기 디저트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컵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투썸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