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가 한정판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가 6월 1일 한정판 썸머 컬렉션으로 컬러링 아이컬러와 워터 파우더를 출시한다.

컬러링 아이컬러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한정판 아이섀도이다. 핑크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를 열면 내장된 거울과 함께 달콤한 마블 아이스크림이 연상되는 유니크한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일 코팅된 ‘모이스트 파우더’가 함유돼 마블 패턴 컬러가 쉽게 블렌딩되고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에 잘 밀착된다. 맑게 발색되는 마블 컬러와 은은한 느낌의 시어한 펄감이 썸머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스윗 앤 쿨 무드를 선사한다.


워터 파우더는 2021년 썸머 컬렉션으로 첫 출시됐을 당시 인기를 얻었던 ‘쿨링 수분 파우더’로, 올해 썸머 시즌 한정판으로 재출시된다.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을 위한 라이트 퍼플,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피부 연출을 위한 ‘라이트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수분을 머금은 파우더가 청량감을 선사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프레시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땀과 유분으로 인한 번들거림을 조절해 깨끗해 보이는 얼굴로 연출해 주는 파우더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한 제품이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안나수이 2022년 썸머 컬렉션 ‘컬러링 아이컬러’와 ‘워터 파우더’는 6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SSG 닷컴, 롯데 ON,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