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28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슬립앤슬립 아이유 세 번째 컬래버 제품 ‘초냉감 아츄 침구’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8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슬립앤슬립 아이유 세 번째 컬래버 제품인 ‘초냉감 아츄 침구’를 출시한다. 방송은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방영된다.

슬립앤슬립 아이유 컬래버 시리즈는 브랜드 뮤즈인 아이유의 영하고 청초한 이미지를 표현한 퍼플, 블루 등 파스텔 색감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냉감 아츄 침구 역시 청량감이 느껴지는 은은한 블루에 한여름에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선사할 접촉 냉감 소재를 적용했다. 이 소재는 피부와 닿으면 체온을 빠르게 흡수해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 이번 컬래버 침구는 △초냉감패드 △경추베개 △반달형 바디베개 △냉감블랭킷 등 제품군을 대거 확대해 출시, 어떤 수면 자세에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념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론칭 방송을 통해 초냉감 아츄 침구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이유 브로마이드와 카카오쇼핑라이브몰 5%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또 추첨을 통해 슬립앤슬립과 아이유 컬래버 기념 특별 제작한 블록과 눈베개 등 수면 보조용품으로 구성된 첫 번째 컬래버 제품 ‘슬립키트’의 스타트 패키지도 지급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폭염과 긴 여름이 예상되는 올해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냉감 소재를 적용해 아이유 이불로 불리는 컬래버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립앤슬립은 쇼핑라이브 플랫폼과 온라인몰을 적극 활용해 더 재미있고 다양한 시도의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슬립앤슬립은 브랜드 전속모델인 아이유와의 첫 컬래버 제품으로 수면 테라피 제품, 베개, 구스 등이 주요 구성품인 3가지 패키지의 ‘슬립키트’를, 두 번째로 따뜻한 극세사 소재의 ‘윈터 베딩 시리즈’를 선보였다. 해당 컬래버 제품 모두 론칭 방송에서 준비 재고 물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