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캠핑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음식과 도구를 간편히 보관할 수 있는 ‘지퍼락’ 지퍼백과 여름철 수요가 높은 ‘에프킬라’ 살충제, ‘OFF’ 모기기피제 등으로 구성된 캠핑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사용자의 캠핑 상황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A세트와 B세트 두 가지 유형으로 출시됐다.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전문기업 ‘스노우라인’과 협업한 접이식 캠핑용 의자를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실속 있는 구성의 A세트는 △튼튼한 이중 지퍼로 캠핑 음식뿐만 아니라 세안 도구까지 담을 수 있는 ‘지퍼락 그립앤실 지퍼백 냉장 중/대형 사이즈’와 △4가지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매력을 더한 ‘지퍼락 그립앤실 지퍼백 미키마우스 에디션(소형)’ 등 지퍼백 총 72매 △벌레로부터 텐트 안팎을 지켜줄 ‘에프킬라 에어로졸’과 ‘에프킬라 모기향’으로 구성됐다.

넉넉한 구성의 B세트에는 △지퍼백 107장이 포함돼 ‘밀프랩(Meal-prep, 미리 준비해둔 식사)’부터 캠핑용품 보관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에프킬라 모기향과 함께 미스트처럼 뿌려서 사용하는 ‘OFF 모기 진드기 기피제’가 들어있어 야외 취침 시에도 온 가족이 벌레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활건강은 많은 준비물로 짐 관리가 쉽지 않은 캠핑족들을 위해 알차면서도 가벼운 구성으로 캠핑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의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소풍처럼 가볍게 떠나는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는 A세트를,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여럿이 떠나는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B세트를 추천했다.

신규 출시된 LG생활건강 캠핑 기획세트 2종은 지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