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350 EⅡ AK

디지털 인쇄기 전문 기업 리소코리아(대표 아키모토 에이고)는 공판 디지털 인쇄기 ‘SF EⅡ시리즈’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공판 인쇄기 모델인 SF 시리즈의 하이엔드급 모델에만 있던 주요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로 ‘중송 검지 기능’과 ‘삽지 기능’을 지원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중송 검지 기능은 용지가 이중으로 급지되는 것을 자동으로 감지하는 기능으로, 시험지 등 중요 문서의 인쇄 수량 오류를 방지할 수 있다.


삽지 기능은 용지 사이에 백지를 끼워 넣어 인쇄물을 구분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대량 출력 시 수량 구분이 쉬워지며 학교, 관공서 등에서 학급별, 그룹별 수량을 구분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마스터, 잉크 등 소모품 교체 시 스마트 기기로 교체 위치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소모품의 교체 방법을 설명하는 가이드 영상으로 연결되는 사용자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가장 상위 모델인 ‘SF9350 EⅡ AK’은 600dpi×600dpi의 고해상도에 분당 출력 속도는 150매이며, 전면 상단에 각종 제어 및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CD 터치패널이 탑재돼 있다. 이 제품은 A3 인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리소의 디지털 인쇄기는 토너를 사용하지 않아 토너 사용에 필요한 히터가 필요하지 않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 차단 및 절전되는 기능을 통해 전력 소비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쌀겨 오일 잉크와 대두유로 만든 소이 잉크(soy ink)를 사용해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성 가치 실현에 이바지한다.

SF9350 EⅡ AK는 A3까지 다양한 용지 유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인쇄는 물론 학교 인쇄 작업에 이상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 빈티지한 색감과 질감을 살릴 수 있는 독특한 인쇄 방식 ‘리소그라프’를 위한 제품으로 디자인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소의 디지털 공판 인쇄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또는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