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의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벨먼의 60년 피부 과학 연구소의 강화된 보습 케어와 각질 케어로 윤기 나는 피부 결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스킨케어 성분 ‘히알루로닉-레티놀 에센스™’ 5만 ppm을 담은 포뮬러를 적용해 개운한 마무리와 건조함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벨먼의 독자적인 각질 케어 특허 성분[1]과 사해소금을 담은 스크럽 제형으로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의 보습과 윤기를 개선해 바디 피부를 더 빛나게 만들어 준다.

또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스크럽 함유 젤 타입 바디워시로 스크럽을 따로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2 in 1 저자극 데일리 스크럽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존 벨먼이 출시한 특정 제품과 비교해 보습 2.3배 개선, 피부 윤기 4.5배 개선 효과와 각질 제거 93.4% 등을 입증해 각질케어는 물론 보습케어 기능까지 인정받았다.[2]

이 밖에도 깊고 풍부한 프리미엄 향기를 갖춘 5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돼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향기를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장미의 향긋함과 달콤한 향이 조화된 ‘블랙로즈향’은 벨먼 내추럴 스파를 대표하는 향으로 욕실에 퍼지는 풍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벨먼 마케팅 담당은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는 평소 각질이 고민이지만 주기적으로 스크럽을 사용해 관리하는 것은 번거롭거나 자극적으로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 5종으로 바디 피부에 촉촉한 수분광채를 입혀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는 벨먼 공식몰과 할인점에서 판매한다.

[1] 특허등록완료(특허 제 10-1934022호)
[2] 평가 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평가 기간: 22.1.26~22.2.21, 평가 인원: 성인 여성 23명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