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USB-AX56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USB 기반으로 WiFi 6, AX1800 스펙을 갖춘 USB-AX5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개인 및 IoT 장치의 효율적인 연결성을 제공하는 WiFi 6 규격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ASUS USB-AX56은 AX1800의 강력한 무선 성능을 통해 사용자의 PC 및 노트북을 빠르게 업그레이드시킨다.


플러그 앤 플레이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ASUS USB-AX56은 2x2 듀얼 밴드 구성으로, 2.4GHz 대역에서 574Mbps, 5GHz 대역에서 1201Mbps의 초고속 데이터 전송으로 기존 WiFi 5에 비해 최대 1.5배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OFDMA, MU-MIMO 지원으로 전송되는 패킷의 용량이 크게 향상됐으며, IoT 기기에 대한 절전 모드 사용 시 장치에 대한 전력 소비를 최소화해 최대 7배 향상된 전력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에 안테나를 윙 형태로 펼쳐 송수신 환경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빔포밍 기술을 통해 IT 기기와의 연결에 신호 강도를 향상시켜 더 나은 연결성을 갖추고 있다.

최신의 WPA3 네트워크 보안 프로토콜을 제공해 쉬운 연결과 더불어 강력한 보안성으로 안전한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ASUS USB-AX56은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며 ASUS 공식 수입사인 이엠텍,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공급,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