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가 출시한 에반 윌리엄스 바틀드 인 본드

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가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에반 윌리엄스’의 라인업을 확장하며, ‘에반 윌리엄스 바틀드 인 본드(Evan Williams Bottled in Bond·BIB)’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2일부터 주류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 매장이나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에반 윌리엄스 바틀드 인 본드’는 한마디로 까다로운 규제를 통과한 알코올 도수 50도의 버번 위스키다. 옥수수를 주원료로 한 버번 위스키답게 고소한 향은 물론 바닐라, 캐러멜 등 오크통 숙성 과정에서 배어난 다양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입 안에서 살짝 감도는 스파이시한 맛과 길게 이어지는 여운은 위스키를 천천히 음미하게 만든다.

‘바틀드 인 본드’ 위스키는 1897년에 제정된 법에 따라 미국 재무성이 관리하고, 감독하는 표준화된 규격에 맞게 생산하는 위스키를 뜻한다. 이에 꼭 지켜야 하는 사항이 몇 가지 있다.

주원료를 51% 이상 사용해야 하고, 알코올 볼륨은 100프루프(우리나라식으로 환산 시 50.0%)로 병입해야 한다. 또한 단일 증류소에서 하나의 증류기를 통해 같은 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최소 4년의 숙성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점 등이다.

이처럼 철저한 법률 기준에 맞춰 생산된 에반 윌리엄스 바틀드 인 본드는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두루 즐기기 좋다.

신세계L&B가 지난해 정식 론칭한 에반 윌리엄스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버번 위스키다. 버번 위스키의 본고장인 미국 켄터키주에 1783년 상업 증류소를 세운 에반 윌리엄스의 이름을 따서 탄생했으며, 오리지널 버번 위스키의 헤리티지를 대변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에반 윌리엄스 바틀드 인 본드(Evan Williams Bottled in Bond)
·원산지: 미국
·제조사: Old Evan Williams Distillery (Heaven Hill 자회사)
·유형: 버번 위스키
·매쉬빌: 옥수수 78%, 맥아 보리 12%, 호밀 10%
·알코올 함량: 50%
·용량: 750mL
·판매처 및 판매가: 와인앤모어 전 매장, 3만9000원

언론연락처:신세계L&B 홍보대행 커뮤니크 문세린 대리 02-788-73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