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카가 설 이동 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카가 설 연휴 이동이 꼭 필요한 고객들의 안전과 이동 경비의 부담을 덜기 위해 ‘설 연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특가 이벤트는 쿠폰 적용을 통해 7일 이상의 차량 대여 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설 연휴 기간(1월 31일~2월 2일)이 포함된 대여의 경우 최소 23만8880원(니로EV, 코나 일렉트릭)부터 최대 29만4550원(EV6, 아이오닉5)의 대여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이카 홍보 담당자는 “설 연휴, 가급적 이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지만, 이동이 꼭 필요한 고객들은 외부와 접촉을 최소화해 안전히 이동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쿠폰은 제이카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2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제이카 홍보팀 김용진 070-4367-40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