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가 ‘슬라이드 싱글타운’에 텍스트 채팅 기능을 도입했다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가 메타버스 기반 소셜 디스커버리 플랫폼 ‘슬라이드 싱글타운(이하 싱글타운)’에 텍스트 채팅 기능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싱글타운은 음성 채팅을 기반으로 원하는 상대와 일대일 또는 다대다 소통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텍스트 채팅 기능 도입은 가상공간에서 서로에 대해 신뢰와 호감이 생기면 더욱 자유롭게 연락을 원하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해결해주고, 소셜 디스커버리에 대한 경험과 활동의 폭을 넓혀주고자 마련됐다. 아바타를 통해 상대방과 오디오와 이모지로 소통하던 싱글타운 이용자들은 더 긴밀하게 대화하고 싶은 상대에게 하트를 보내고, 매치가 되면 텍스트 채팅을 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싱글타운 이용자가 지속해서 늘어나고 참여도가 높아지면서 음성 채팅을 통한 만남뿐 아니라 이용자 간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텍스트 채팅 기능을 제공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자가 싱글타운만의 소셜 디스커버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도입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싱글타운은 이용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활동을 통해 고유의 문화도 만들어가고 있다. 이용자들은 OX 게임·노래배틀·마피아 게임 등의 자발적인 색다른 놀이문화를 만들고, 게임을 통해 친구를 사귀는 더욱 자유로운 분위기를 직접 만들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싱글타운은 ‘싱글타운 가족오락관’, ‘싱글타운 매력 자랑’, ‘그룹 블라인드 소개팅’ 등 싱글타운 이용자들의 관심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용자당 하루평균 이용 시간이 80분을 기록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하이퍼커넥트 홍보대행 KPR 정숙영 AE 02-3406-225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