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에디션
이하 게임, 삼국지 대작 SLG ‘삼국지: 패왕’ 임용한 박사와 함께한 영상 공개
이하 게임의 삼국지: 패왕 포스터

이하 게임(Yeehaw game)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대작 SLG ‘삼국지: 패왕’에서 임용한 박사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국지: 패왕’과 함께한 임용한 박사는 삼국지 아저씨란 별칭을 지닌 인물이다. 임용한의 전쟁사, 유튜브 한국사, 인문학 특강 등을 유튜브 콘텐츠로 선보이고 있으며, 전쟁과 경영, 전쟁으로 보는 한국사 강연이나 다수의 칼럼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특히 삼국지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삼국지 게임에 대한 이해도도 깊어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임용한 박사는 이번 영상에서 ‘삼국지: 패왕’이 삼국지연의 500주년 기념 대작인 이유를 설명하고, 직접 게임을 접한 소감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감상을 전했다. ‘삼국지: 패왕’을 특히 추천하는 이유를 함께 말하며 응원의 말도 보탰다.

삼국지 대작 ‘삼국지: 패왕’은 삼국지연의 500주년을 기념해 제작돼 삼국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FULL 3D 그래픽으로 삼국지 영웅을 비롯해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 삼국 지형, 지리적 위치와 특징, 시대상을 반영한 건물 등을 담아냈으며, 이용자는 자신의 영토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 역사 속에서 이름을 알린 장수를 54개에 달하는 병과와 조합해 상성에 의해 물고 물리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진군한 부대에 명령이 내려져 있는 상태에서도 급변하는 전장 상황이나 다양한 변수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도록 실시간 컨트롤과 전략 수정도 할 수 있다. 정교한 외교 시스템으로 내적인 힘을 기르고,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난무하는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빠른 입소문으로 현재 사전 예약 30만 명을 돌파한 ‘삼국지: 패왕’은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가입자 목표치를 달성할 때마다 ‘동전’, ‘금괴’, ‘장비 세트’ 등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고, 최대 목표치인 80만 명을 돌파하면 최고 등급 SSR ‘초선’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공식 페이지 및 마켓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Z 폴드3,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문화상품권 등을 추첨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제임스 마 이하 게임(Yeehaw game) 대표는 “많은 분의 관심으로 빠르게 30만 사전 예약자 수를 돌파한 삼국지 패왕이 삼국지 아저씨 임용한 박사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며 “삼국지 전문가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 이용자들에게도 인정받는 게임, 삼국지연의 500주년 기념 게임에 부끄럽지 않은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니 지켜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이하 게임(Yeehaw game)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실장 070-4866-43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이수용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