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독특한 산업 디자인을 추구하는 부푸(VOOPOO)가 2022년 새해를 맞아 또 한 번의 큰 변화를 선보인다.

부푸는 양각 디자인이 돋보이는 빈치 팟 로열 에디션(Vinci Pod Royal Edition)을 5일 출시했다. 전체적으로 반짝거리고 가벼운 모습이 복고풍의 느낌을 강조하면서 귀족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독창적인 양각 공예 포드

인류문명 발상지 중 하나인 고대 수메르 유적에서 다량의 부조 작품이 발굴됐고 현대에도 많은 예술품이 양각 공예를 활용한다. 비비안(Vivian) 부푸 제품개발 팀장은 “고대 부조 예술과 유행을 앞서가는 복고풍의 현대적 요소가 빈치 팟 로열 에디션 개발에 영감을 주었다”며 “우리의 원래 목적은 포드 제품 자체의 예술적, 문화적 가치를 발견하고 사용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각자의 예술적 취향을 보여주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정교한 포드 제품에 양각 패턴을 새기기는 쉽지 않은 작업이다. 가공과정에서 작은 문제라도 생기면 예술 수준의 품질을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부푸 빈치 팟 로열 에디션 시리즈의 여섯 가지 제품은 모두 숙련된 아티스트들이 설계했고 복고풍 재즈와 참신한 그래피티 스타일의 디자인 요소를 통합했다. 제품 개발에 8개월이 걸렸고 12단계의 제조 과정과 68가지 기술이 적용됐으며 작업의 80%를 수작업으로 마무리했다. 이 제품은 산업 디자이너, 구조 설계자 및 R&D 전문가 등 20여 명이 힘을 합친 결과물이다.

빈치 팟 로열 에디션만의 양각 패턴 뿐 아니라 양각이 주는 촉감도 인상적이다. 제품마다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는 각자의 시각적, 감각적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촉각의 아름다움(tactile beauty)’을 상징하는 팟 제품을 손에 들면 요철 표면에 드러난 예술 작품을 경험하는 동시에 손끝에서 우아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 제품 경험에 초점 맞춰

겉모습뿐만 아니라 제품의 소재와 사용자 경험도 사용자의 습관과 잘 들어맞는다. 부푸 제품 개발팀은 항공기용 6061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했는데 이 소재는 강도, 가소성, 균열내성, 내피로성, 내응력부식균열성, 내박리부식성이 우수하며 항공기와 고속철 및 자동차 산업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268차례의 정밀한 공기 흐름 실험을 거친 후 트랜스미터와 공기 통로의 설계가 최적화돼 흡입하는 동안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빈치 팟 로열 에디션은 투명한 빈치 팟 카트리지를 적용해 사용자가 남아 있는 전자 액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리필할 수 있어 액상 교체 시기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0.8Ω 및 1.2Ω 분무기를 장착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니코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빈치 팟 로열 에디션은 호흡과 불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해 사용자가 숨을 들이쉬면 켜지고 멈추면 꺼져 강렬하고 다이내믹한 감각을 제공한다.

경고: 이 제품은 니코틴을 포함한 전자액상 제품과 함께 사용될 수 있다. 니코틴은 중독성 물질이다.

웹사이트: https://www.voopoo.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oopoo_global/

https://www.instagram.com/voopootechofficia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oopootech/

틱톡: https://www.tiktok.com/@voopoo_indonesia?lang=en

원문 보도자료는 웹사이트(businesswire.com) 참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05006068/zh-CN/

이 보도자료의 원문은 신뢰할 수 있는 공식 문서다. 번역은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되며 법적 효력을 갖는 유일한 문서인 원문과 교차 참조해야 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050060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선전 우디 베이프스 테크놀로지(Shenzhen Woody Vapes Technology) 기업 문의 미디어 문의 팅카이 수(Tingkai Xu) 선임 PR 매니저 휴대전화: 1595794477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