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

MSS 그룹 산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쌍용C&B (쌍용씨앤비)가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壬寅年)을 맞아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쌍용C&B는 새로 다가오는 해를 기념해 검은 호랑이 캐릭터를 입힌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를 트레이더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9980원(30M×30롤)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장지는 두툼한 3겹에 100% 천연펄프를 사용한 펄프로 제작돼 흡수력은 좋으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따로 향이나 잉크, 형광 증백제를 첨가하지 않은 3무(無) 제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쌍용C&B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헬로 타이거 바스티슈는 고객들이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희망찬 마음으로 새해를 맞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제품”이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잃지 않고 함께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쌍용C&B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기업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 기획조정실 김계현 차장 02-829-88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