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우가 출시한 건강한 식사 대용 식품 그래놀라

인스타그램 중심의 소셜 미디어 커머스에서 ‘일상 속의 자기 관리’ 슬로건을 중심으로 압박 스타킹 및 복부 리프팅 크림으로 사랑받은 브랜드 Cllw(이하 셀로우)가 무설탕, 통곡물 기반의 식사 대용 식품 ‘그래놀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사 대용 간편식이 인기를 끌면서 곡물과 견과류 중심으로 다양한 맛과 영양소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이 꾸준히 등장하는 가운데 셀로우는 제조 과정에서 당분을 비롯해 인공 원료 첨가물 0%를 실현한 건강한 식품으로 시장에 도전한다.


셀로우 그래놀라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가운데 하나인 오트(귀리)를 주원료로, 한국인 체질에 맞는 현미를 함께 사용해 제작됐다. 시중에 유통되는 제품들이 곡물 가루를 일정 비율 활용하는 데 반해 통귀리, 통곡물만을 100% 첨가해 제작돼 혈중 콜레스테롤과 체내 지방 배출에 좋은 효과를 보인다.

또 견과일 및 기타 인공 당료 첨가 없이 당뇨 환자도 섭취할 수 있는 천연 코코넛당과 아카시아 벌꿀을 활용해 적절한 단맛을 구현했다. 무설탕, 무시럽의 천연 원료 기반으로 비타민, 미네랄을 비롯한 필수 영양소가 다량 함유돼 있으며, 특정 견과류나 당도에 따른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결과적으로 제조 과정에서 인공 첨가물 0%를 실현했고, 이를 입증하듯 제조, 가공, 보존, 유통의 모든 생산 과정에서 HACCP 인증을 획득했다. 식약처가 고지한 한국인에게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21가지 물질이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도 소비자의 우려를 덜어주는 성분 구성이다.

셀로우 담당자는 “최고 수준의 저지방, 고단백, 고식이섬유 제품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포만감이 필요한 식사 대용이나 건강 간식은 물론, 다이어트 용도로도 좋다”며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은 물론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든든하고 건강한 일상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로우 그래놀라는 셀로우 공식 판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로우 개요

Cllw(셀로우)는 인스타그램 기반의 소셜 미디어에서 ‘일상 속의 자기 관리’ 슬로건을 중심으로 주목 받은 브랜드다. 유사 제품 대비 원가를 아끼지 않는 행보로 ‘압박 스타킹’, ‘리프팅 크림’의 공동 구매 성과를 기반으로 식품 분야까지 저변을 넓히고 있다.

언론연락처:셀로우 홍보대행 뷰티셀렉션 PR Manager 최석준 1800-57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