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의 e스포츠 대회 ‘심연의 부름Ⅴ 대회’가 23일 오픈한다

넷이즈의 비대칭 서바이벌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의 제5회 그랜드 페스티벌 ‘심연의 부름Ⅴ’(COA5)이 12월 23일 정식으로 오픈한다. 유저들은 자유로운 향락과 화려한 네온사인, 끝없는 밤의 도시인 메트로폴리스에서 열리는 축제에 초대돼 우주에서 온 색채에 빠져볼 수 있다.

‘심연의 부름Ⅴ’은 제5인격의 최정상급 e-스포츠 대회로 홍콩·마카오·대만, 일본, 한국, 동남아, 유럽 및 미국 지역 등 6개 리그의 최고 플레이어들이 모여 다양한 단계를 거치며 치열한 각축전을 펼친다. 최종 글로벌 결승전에 진출한 플레이어들은 상금 400만RMB(위안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대회 일정 소개, 축제가 곧 시작된다

제5회 그랜드 페스티벌 ‘심연의 부름V’은 이벤트 과정에 따라 ‘즐거운 밤의 도시’, ‘네온 회랑’, ‘영혼의 무대’, ‘우주에서 온 색채’ 등의 단계로 나눠진다.

‘즐거운 밤의 도시’는 페스티벌 신청 단계로 2021년 12월 23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각국의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클랜을 생성하거나 가입할 수 있으며, 클랜 팀장은 무료로 페스티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을 마친 클랜 멤버들은 페스티벌 정식 오픈 후 참여할 수 있다(일본 하계 IVC/일본 추계 IVC/동남아 IVC 우승팀 멤버 전원은 같은 클랜에 소속돼야 한다).

‘네온 회랑’은 페스티벌 예선전 단계로 2021년 12월 30일부터 2022년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을 한 클랜은 전투에 참여해 풍성한 페스티벌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을 하지 않은 개인/클랜도 개인 일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랜은 ‘네온 회랑’ 전투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일본, 한국, 홍콩·마카오·대만, 동남아, 유럽 및 미국 지역의 포인트 랭킹 TOP 50 클랜은 ‘영혼의 무대’에 진출할 수 있다.

‘영혼의 무대’는 페스티벌 승급전 단계로 2022년 1월 13일부터 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네온 회랑’ 단계에서 일본, 한국, 홍콩·마카오·대만, 동남아, 유럽 및 미국 지역의 포인트 랭킹 TOP 50 클랜은 ‘영혼의 무대’ 전투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지역 포인트 랭킹 TOP 8 비초청 클랜은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게 되고, 온라인 예선전에 출전할 수 있다(초청팀이 출전하지 못하면 순위에 따라 초청장이 발송된다).

‘우주에서 온 색채’는 클랜 랭킹 전시 단계로 2022년 1월 20일 점검 후 오픈된다. ‘영혼의 무대’ 단계에서 각 지역 랭킹 TOP 8 비초청 클랜은 COA5 온라인 예선전에 초청돼 더 넓은 무대에서 글로벌 페스티벌 결승전의 참가 자격을 놓고 겨루게 된다.

◇끝없는 향락과 고립된 이세계의 외딴섬

축제가 열리는 메트로폴리스에는 끝없는 밤의 도시로 무궁무진한 환락이 가득하다.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가 맞춤 제작한 서비스는 유저의 생각을 마비시켜 향락과 타락에 빠트려 도시와 하나가 되게 만든다. 하지만 만약 유저가 타락의 유혹을 이겨낸다면 메트로폴리스의 놀라운 비밀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다. 현란한 네온사인 속에는 신비로운 생물 ‘별의 색채’가 숨어 있다. 이들은 향락에 취한 사람들을 유혹하고 변이 시켜 자아를 잃은 도구로 만들어 버린다.

‘제5인격’ COA 5 페스티벌의 무대는 바로 이곳, 이세계의 외딴섬에 위치한 메트로폴리스다. 우주에서 온 색채의 빛 아래, 끝나지 않는 축제에 빠져 침몰할지 모든 것을 뒤엎을지, 선택은 유저의 몫이다.

◇트랜드가 된 도시 패션, 영원히 빛나는 오로라

COA 5 페스티벌이 시작되자 메트로폴리스의 최신 패션 트랜드 역시 빠르게 퍼져 나갔다. 지배자들은 미디어를 이용해 시민들의 신경을 마비시키고 여론을 조작해 대중의 마음을 속이고 계속된 거짓말로 더 큰 거짓말을 덮는다. 각성자들은 하나뿐인 낙원을 지키며 허무한 저항, 외로운 경고, 은밀한 편집으로 혼란에 빠진 사람들의 정신을 깨우려 한다. 순종자들은 네온사인의 현란함에 사로잡혀 도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도구로 전락했다. 욕망을 상징하는 메트로폴리스의 화려한 의상도 결국 진실을 덮을 수 없다.

제5인격 제5회 그랜드 페스티벌은 12월 23일 정식 오픈되며, COA5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예약 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COA5 심연의 보물 예약 보상 3개도 받을 수 있다. 또한 COA5 보물 상자에서 ‘희대의 스킨’ 붉은 나비-영원의 오로라, ‘진기한 스킨’ 주술사-가십 기사, ‘진기한 스킨’ 죄수-상영관, ‘진기한 스킨’ 포워드-네온의 인도자, ‘진기한 스킨’ 항해사-해적 방송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진기한 스킨’ 우편 배달부-신문 해커를 획득할 수 있다.

넷이즈 홍콩 개요

넷이즈 게임즈는 넷이즈 산하 온라인 게임 부문(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으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PC, 모바일 게임을 개발·운영한다. 세계에서 손꼽히는 높은 퀄리티의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는 회사 가운데 하나인 넷이즈 게임즈는 글로벌 각지의 혁신적인 개발 스튜디오의 발전을 지원하며 이와 함께 국제적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자체 개발한 게임을 보완하고, 세계적인 게임 개발 능력이 더 완벽해지도록 넷이즈 게임즈는 블리자드, Mojang AB (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를 비롯한 수많은 글로벌 유명 개발자와 협력해 해외 대작을 중국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넷이즈(NetEase, Inc.) 리 루오한 +86-571-8985-2668 넷이즈 게임즈 PR 저우 자오시 +86-20-85105163 내선 번호: 571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