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 판매하는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제품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3일부터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8종을 마켓컬리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자연실록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닭고기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환경친화적이고 안전한 식품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하림은 용도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통닭과 절단육 외에 △닭다리 △닭가슴살 △닭안심 △닭다리살 △닭봉 △닭윙 등 부분육 6종까지 총 8종의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제품을 선보였다.

통닭용 제품은 몸보신을 위한 보양식 삼계탕으로, 먹기 좋게 자른 절단육은 볶음 탕이나 찜닭 등에 활용하면 된다. 특정 부위만 모아 놓은 제품도 양이 넉넉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고 필요한 양만 덜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8종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고기 제품 가격은 △통닭(6900원, 850g) △닭볶음탕용 절단육(6900원, 800g) △닭다리(6700원, 500g) △닭가슴살(6200원, 500g) △닭안심(6200원, 500g) △닭다리살(6900원, 500g) △닭봉(8600원, 500g) △닭윙(8600원, 500g)이다.

언론연락처: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매니저 070-8852-25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