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허블룸이 콤부차 라인의 신제품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은 전라남도 보성 유기농 녹차를 발효한 콤부차 성분에 효모 추출 비건 콜라겐 성분을 담아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콤부차 추출물의 피부 진정 케어는 물론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성분 탑재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을 부여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자극 지수=0.00)를 완료한 무자극 제품으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크림 텍스처는 보습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 보송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허블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12일까지 허블룸 공식 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크림의 애칭을 찾아 쿠폰창에 입력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블룸의 새로운 고보습 크림 제품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은 허블룸 공식 몰, 스마트스토어, 기타 온라인 입점 몰과 더 현대 서울 ‘비클린’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개요

용량/가격: 50㎖ / 4만3000원대
출시일: 2021년 12월 3일

메르시코 개요

“매일 쓰니까 건강하게!” 메르시코의 유기농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허블룸은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화학 성분에 따른 즉각적이고 일시적 효과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아름다움과 활력 넘치는 일상을 선사하는 유기농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다. 생활 속 작은 부분부터 실천하는 나의 건강뿐 아니라 나를 둘러싼 지구, 동물의 건강함을 고려하는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추구한다. 지구, 동물 그리고 나를 위한 선택. 허블룸.

언론연락처:허블룸 브랜드실 전혜진 실장 02-6925-35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