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가 홈카페족을 겨냥해 ‘와플메이커’를 출시했다

사회적 거리 두기와 추위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유명 카페 못지않은 디저트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많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홈카페족을 겨냥해 ‘와플메이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와플, 샌드위치, 붕어빵 총 3가지 플레이트가 함께 구성됐다. 제품 상·하단에는 열선이 내장돼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간식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와플과 샌드위치는 물론 크로플, 붕어빵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어, 홈카페를 위한 주방 가전으로 제격이다.


모든 플레이트는 원터치 분리 형식으로 필요에 따라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논스틱 코팅 처리돼 식재료가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 민트,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1인 가구의 협소한 주방은 물론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에도 휴대해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직관적인 전원 램프, 손잡이 잠금 장치 등을 장착해 제품 편의성 및 안정성을 높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와플메이커
모델명: SSW-J600WO(민트) / SSW-J300WR(화이트)
제품 크기: 225×137×91.5㎜
무게: 1.6㎏
소비 전력: 600W
가격: 3만49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신일전자 1577-666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