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가 ‘바이브런트 시티’ 컬렉션을 출시한다

자라(ZARA)가 25일 조 말론 CBE 여사와 협업해 서울을 포함한 8개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ZARA Vibrant City) 컬렉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 컬렉션은 조 말론 CBE 여사와 협업해 지난해 품절 대란을 만든 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자라 이모션스(ZARA Emotions Collection by Jo Loves)의 새로운 라인이다. 8개 향의 오 드 퍼퓸과 4개 향의 핸드 앤드 바디 크림, 핸드 앤드 바디 워시 그리고 여행을 위한 트래블 세트(오 드 퍼퓸 15ml, 핸드 앤드 바디 워시 50ml, 핸드 앤드 바디 크림 30ml)로 구성된다.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 컬렉션은 자유로운 여행이 어려웠던 코로나19 상황에서 조 말론 CBE 여사의 세계 각지로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기획됐다. 서울을 포함한 뉴욕, 베니스, 두바이, 런던, 마드리드, 도쿄, 상하이 총 8개 도시를 표현하는 향을 완성했으며, 각 도시 고유의 매력과 독특한 이야기를 담아 이름 붙여진 8개의 향은 향기만으로도 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선사한다.

그 중 ‘볼들리 서울(Boldly Seoul)’은 유일무이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대담함이 느껴지는 도시라는 뜻을 담아 조 말론 CBE 여사가 붙인 이름이다.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패키지다. 향을 한눈에 구별할 수 있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도록 했으며, 패키지 안에는 각 도시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카드가 들어있어 보다 감각적으로 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자라 담당자는 “향을 통한 스토리텔링이 뛰어난 조 말론 CBE 여사와 다시 한번 협업해 각 도시의 매력을 담은 향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서울을 표현하는 향수가 출시된 점이 큰 의미를 가진다”며 “모든 고객이 컬렉션을 통해 향으로 떠나는 여행을 즐기며 삶의 활기를 다시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라(ZARA)와 조 말론 CBE 여사가 협업해 만든 바이브런트 시티 컬렉션은 25일(목)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자라 강남역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12월 초부터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자라(ZARA) 홍보대행 에이오브에이코리아 홍보팀 조윤경 과장 02-533-016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