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올해의 PR인으로 선정된 조재형 피알원 대표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2021년 올해의 PR인으로 조재형 피알원 대표, 올해의 PR기업으로 밍글스푼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조재형 피알원 대표는 38년간 PR 분야에서 종사한 PR 전문가이다. 현재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그룹 중 하나인 피알원의 공동대표로서 PR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조 대표는 △위기관리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공공 등의 분야뿐만 아니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PR 서비스 강화△ 인공지능 기반 기업 ESG 분석 자동화 플랫폼 개발 등 PR 영역을 확장하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밍글스푼은 송동현 대표가 이끄는 국내 최초 온라인 이슈 관리 전문 컨설팅 회사로 국내 10대 그룹과 각 분야 선도 기업, 외국계 기업, 엔터테인먼트 기업, 정치인, 연예인 등 기업과 개인 이슈 관리 전반에 걸쳐 탁월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송 대표는 △디지털 모니터링 시스템 기반 기업 이슈 관리 시스템 구축 및 트레이닝 △평판 관리 전략 수립 △콘텐츠 검수 △DT 및 비대면 시대 조직문화 변화 관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이슈 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리드하고 있다.

한국PR협회의 올해의 PR인상은 1993년부터 시작돼 국내 PR 분야에서 성공적인 PR 활동을 하거나 학문적 연구를 통해 사회적으로 큰 영향을 미친 우수 PR인을 선정한다. 또한 올해의 PR기업상은 2004년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국내 PR 분야에서 우수한 PR활동을 한 PR 기업 가운데 최고의 기업을 시상하고 있다.

2021년 올해의 PR인과 PR기업은 24일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리는 PR인의 날 행사 및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시상한다. 올해의 PR인과 올해의 PR기업을 포함한 한국PR대상은 유재웅 을지대 교수를 위원장으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결정했다.

언론연락처:한국PR협회 홍보대행 KPR 김정수 상무 02-3406-226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