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플로트라이드+ 러닝머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의 가정용 러닝머신을 TV홈쇼핑 최초로 독점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GS샵은 19일(금) 오후 10시 50분부터 ‘리복 플로트라이드+ 러닝머신 렌탈’(월 3만9900원) 방송을 진행한다. 리복의 대표 런닝화 ‘플로트라이드(FloatRide)’의 기술력을 적용한 러닝머신이다. 독일·스페인·미국 등 전 세계 27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모델로서, 리복 피트니스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 소개하고 있을 정도로 2021년 최고 역작으로 내세우고 있다.


‘리복 플로트라이드+ 러닝머신’은 기존 국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접이식, 경량화된 가정용 러닝머신과는 달리 런닝 퍼포먼스에 집중하고 차별화에 성공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리복 대표 런닝화 ‘플로트라이드’의 쿠셔닝 기술을 접목한 ‘플로트라이드+ 충격완화시스템’은 하체 부담을 최소화해 더욱더 오래 달릴 수 있게 하는 런닝 퍼포먼스의 핵심기술이며, 특별하게 설계된 2.25마력의 에코 키네틱 모터는 최고속도 18km/h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그뿐만 아니라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기존 가정용 러닝머신의 최대 단점으로 꼽히던 끊김 현상이 없애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층간소음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기존 가정용 러닝머신에서는 보기 어려운 15단계 원터치 경사각 조절 기능을 탑재해 걷기만 해도 마치 등산하는 듯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GS샵은 코로나19뿐 아니라 미세먼지·황사·한파 등으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족’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아이러너 러닝머신 △나인닷 프로 러닝머신 △숀리 스쿼트 머신 등이 대표적이다.

GS샵에서 지난해 FW 시즌(2020년 10월~2021년 2월) 레포츠용품, 기구 등 관련 상품 취급액은 2019년 같은 기간 대비 495% 급증한 바 있다.

GS리테일 서비스팀 김성훈 MD는 “리복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도 유독 런닝 퍼포먼스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며 “전 세계 가장 인기 있는 러닝머신 모델 동일 상품을 GS샵에서 단독으로 최초 공개한다는 사실 자체가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샵은 리복 플로트라이드+ 러닝머신 론칭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리복 정품 프리미엄 러닝머신 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리복 러닝머신의 설치 및 A/S는 리복피트니스 한국공식수입사이자 프리미엄급 러닝머신 STEX의 제조사인 태하메카트로닉스에서 맡는다.

언론연락처: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효진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