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AVerMedia)가 캡처보드 외 마이크, 웹캠 등 온라인 방송 장비 20여종을 최대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리밍 방송 장비 브랜드 에버미디어(AVerMedia)가 캡처보드 외 마이크, 웹캠 등 온라인 방송 장비 20여종을 최대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올해 한 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캡처보드 ‘라이브게이머 울트라(GC553)’, 4K 웹캠 ‘라이브스트리머 캠(PW513)’을 포함해 20여종의 방송 장비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처 혹은 소셜 미디어에 리뷰를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버미디어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미디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 개요

1990년 대만에서 설립된 에버미디어(AVerMedia)는 디지털 비디오 및 오디오 컨버전스 기술 분야 선두 주자다. 에버미디어는 첨단 고품질 오디오 및 비디오 주변기기, 전문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회사는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제작,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커뮤니티 및 사회적 책임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통합 애플리케이션 기술 개발을 위해 ODM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언론연락처:AVerMedia international sales team 한국 담당 위보선 010-9677-80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