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스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컬래버 제품인 ‘볼빅골프웨어 2021 FW 마블 시리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브랜드 볼빅골프웨어를 보유한 위비스(회장 도상현)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컬래버 제품인 ‘볼빅골프웨어 2021 FW 마블 시리즈’ 한정판 제품을 11월 출시했다.

볼빅골프웨어와 마블이 컬래버로 선보이는 2021 FW 제품은 마블의 대표 캐릭터 아이언맨, 스파이더맨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남성 골프웨어는 아이언맨 캐릭터를 활용한 상의 4종, 여성 골프웨어는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활용한 상의 5종, 하의 1종, ACC 1종 제품이 출시됐다.


일부 마블 캐릭터 제품만 출시되는 이번 시즌과 달리 2022 SS에는 대중에 익숙한 더 많은 마블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생산,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차별화한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볼빅골프웨어의 마블 시리즈 제품은 아웃렛을 제외한 전국 60개 볼빅골프웨어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위비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위비스몰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9일~30일 위비스몰에서 볼빅골프웨어 마블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영화 관람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위비스 담당자는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마블과 함께 컬래버 제품을 선보여 볼빅골프웨어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층을 확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볼빅골프웨어는 퍼포먼스와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두 가지 라인업 전략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부터 기존 골퍼들까지 모든 골퍼를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비스 개요

위비스(WIVIS)는 고객을 위해 일한다. 우리가 잘하는 것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한다. 고객의 행복한 내일을 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제공한다.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 그리고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것. 이것이 WIVIS의 ‘make happy time’이다. 보유 브랜드로는 △지센 △볼빅골프웨어 △라이프로그 △지스바이 △지코드 △지센옴므 △플라잉타이거가 있다.

언론연락처:위비스 볼빅골프웨어 마케팅팀 강민구 과장 02-3470-768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