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화곡청소년센터는 ‘2021년 장안의 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시립화곡청소년센터는 ‘2021년 장안의 화제’가 23일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의 호응 속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위축된 요즘 청소년들의 여가문화 욕구 충족 및 일상생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진행된 이번 축제는 1부 체험마당과 2부공연 마당으로 구성됐으며, 유튜브 채널(시립화곡청소년센터)에서 공개됐다.


△1부 체험마당은 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키트(페이퍼 글라이더, 양말목 키링 만들기, 미니정원 만들기, 핼러윈 키링 만들기, 스트링아트, 인권 등불 만들기, 초코 프레첼 만들기 등)를 각 자택으로 보내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는 청소년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2부 공연마당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마술 공연, 청소년자치단과 동아리 영상을 공개하고, 참가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상은 유튜브 채널 시립화곡청소년센터에서 11월 13일까지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축제는 청소년 유관기관(강서구정신건강복지센터,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 서울시립청소년이동쉼터(동남·동북권), 시립구로청소년센터, 시립금천청소년센터,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시립문래청소년센터, 신월청소년문화센터, 시립화곡청소년센터) 연계 및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시립화곡청소년센터는 청소년시설의 폭넓은 네트워크 구축으로 비대면 청소년활동의 상생과 발전의 발판을 마련하는 의미 있는 시작이 됐다고 밝혔다.

시립화곡청소년센터는 청소년 자치 활동, 동아리 활동, 창의 체험 활동, 자원봉사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대면·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시립화곡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 이성은 02-2061-32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