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슬로미가 원적외선 온열이 뛰어난 2022년형 신형 3종을 출시했다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의 프리미엄 탄소매트 브랜드 슬로미가 2022년형 4세대 탄소매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2022년형 라인업은 이전 제품보다 성능 업그레이드에 집중했으며, 몸 깊숙이 원적외선을 쬐어 세포를 활성화하고, 숙면을 위해 전자파 차단을 최적화해 제작됐다.


특히 특허받은 탄소 발열 기술을 사용했으며, FITI시험연구원을 통해 원적외선 복사열 방출 89%를 입증했다.

슬로미 탄소매트는 기존 탄소매트와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기존 탄소매트의 열선 단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만 번의 폴딩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온수매트의 누수 및 곰팡이 우려도 없다. 또한 유해 전자파를 차단하는 성능도 입증받았다.

슬로미 탄소매트 원단은 프리미엄 극세사 및 순면 100% 원단을 사용했으며, 포름알데히드 무검출, 포도상구균과 폐렴막대균 증식 억제 테스트를 통과해 매트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비자가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 10년 제품 보증(워런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슬로미 탄소매트는 30일 동안 사용 후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해주는 ‘30일 무료 사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팡과 위메프, 11번가, 지마켓, 롯데온, 카카오,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미 탄소매트 연구소장은 “30년 이상 전기매트 개발에 전념하면서 슬로미 탄소매트의 성능, 안전성, 기술력을 자신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30일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슬로미의 차별화한 프리미엄 기술로 지속적으로 백화점 및 마트 등 오프라인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 개요

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는 삶을 천천히 느리게 해주고 따뜻한 일상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개발하는 기업이다. 슬로미라는 브랜드를 통해 탄소매트, 숙면베개, 안마패드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언론연락처:메이크마이사이드컴퍼니 커뮤니케이션팀 양승현 070-8778-84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