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가 출시한 신제품 소파 2종(홀리데이, 카포네)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휴식의 품격을 높여 줄 신제품 소파 2종 ‘홀리데이’와 ‘카포네’를 선보이며, 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로소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함에 따라, 집에서도 휴가를 떠난 듯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기대하는 이들에게 홀리데이와 카포네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홀리데이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착좌감으로 여유로운 휴양지에서의 푹신하고 나른한 휴식을 선사해주는 소파 시리즈다. 거실 공간의 크기와 사용 목적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모듈 소파로, 두 개의 시트가 일체형으로 연결된 좌판은 넉넉하고 여유로운 착석 공간을 제공한다. 이동이 가능한 등 쿠션은 뒷면에 롤쿠션이 연결된 상태로 프레임에 걸쳐 사용할 수 있으며, 소파 위 어떤 자세든 편안하고 탄탄하게 지지해 준다. 여기에 동물 복지를 위해 구스 대신 신소재인 ‘수퍼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측면과 좌방석의 내구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마스카포네 치즈를 연상시키는 카포네는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우러진다. 등받이가 높은 하이백 소파지만 모든 마감선을 매끄럽고 깔끔하게 처리해 공간이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상체를 포근하게 감싸 안는 넉넉한 높이의 등 쿠션은 온몸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며, 베개를 닮은 팔걸이와 통 메모리폼으로 제작된 베드형 좌판은 오래 앉거나 누워도 결림 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알로소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9월 27일부터 10월 5일까지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신제품 2종을 최대 20%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소파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10월 3일까지 알로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모집한다.

알로소 홍보 담당자는 “알로소의 신제품 2종 홀리데이와 카포네는 오랜 실내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이 집 안에서도 마치 휴가를 떠난 듯 여유롭고 기분 좋은 쉼을 즐길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최상의 착좌감을 연구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알로소만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완벽한 착좌감을 모두 갖춘 신제품 소파를 통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로소의 신제품 소파 2종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기흥 리빙파워센터점 등 13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알로소 홍보대행 KPR 김활란 과장 02-3406-21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