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가 ‘티없이 맑고 깨끗한물 물티슈(100매)’를 리뉴얼 출시한다

MSS 그룹 산하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쌍용C&B(쌍용씨앤비)는 ‘티없이 맑고 깨끗한물 물티슈(100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쌍용C&B의 티없이 맑고 깨끗한물 물티슈(이하 티물 물티슈)는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발암성 물질에서 자유로운 ‘안티몬 프리’ 원단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글리세린 보습 성분을 담았다.


리뉴얼된 티물 물티슈는 깨끗한 물을 상징하는 푸른빛 색상이 패키지에 적용됐으며, 물티슈 인출 스티커에는 재치 있는 문구가 더해졌다.

쌍용C&B 담당자는 “티물 물티슈는 물티슈의 주원료인 물에 집중해 만든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안전한 원료에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돌아온 티물 물티슈로 더 안심하고 집안 위생 관리를 실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쌍용C&B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기업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보유한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 및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쌍용C&B 마케팅팀 김형선 차장 02-829-89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