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7월 3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7월 30일(금)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통해 테팔의 인기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며 올해 들어 가장 큰 온라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입점 이후 최초로, 각종 주방용품부터 초고속 블렌더, 무선청소기, 커피머신 등 테팔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80%대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을 통해 다양한 구성의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이모션 프라이팬’과 냄비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이모션 프라이팬과 냄비는 테팔이 자랑하는 두꺼운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도 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카레부부’라는 애칭을 얻으며 2030세대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의 아내 조유리가 출연해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참치카레 레시피를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이모션 프라이팬과 냄비로 직접 시연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사은품 혜택도 놓칠 수 없다.

프라이팬 또는 냄비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구성에 따라 동원 DHA 참치캔(100g*4입), 테팔 인지니오 우드 조리도구 2종,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테팔 1구 인덕션 비테스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실시간 퀴즈,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테팔 밀폐 용기를 추가 선물로 제공하며 1시간 내내 재미와 실속으로 꽉 찬 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팔은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요즘, 소비자의 보다 편리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브랜드데이를 통해 테팔이 추천하는 주방용품과 소형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쇼핑라이브를 통해 더욱 풍성한 재미와 구매 혜택을 누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테팔 개요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 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된 10년 수리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매니저 02-6933-46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