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중역 의자 셀리오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배상돈, 윤기언)가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중역 의자 ‘셀리오스(CELIOS)’를 출시했다.

최근 기업에서 젊고 수평적 관계를 추구하는 문화가 확산하면서 중역 공간을 젊고 캐주얼하게 연출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퍼시스는 중역 공간을 세련되고 현대적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중역 의자 셀리오스를 선보였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와 협업한 셀리오스는 불필요한 요소는 걷어내고 본질에 충실한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등좌판 연결 구조가 안락한 착좌감을 제공하며 헤드레스트부터 등판, 팔걸이까지 이어지는 부드러운 곡선 라인이 세련미를 더한다. 고급스러운 크롬 베이스와 캐스터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자재 선정과 마감에도 디테일을 가미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부 닿는 부분에 천연 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감촉을 제공하고, 몸에 닿지 않는 면에는 관리가 쉬운 인조 가죽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작은 부피감에 기능성을 갖춘 스마트 싱크로나이즈드 틸트와 단계별로 등좌판 각도를 고정하는 멀티 락킹 기능을 이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헤드레스트 안쪽에는 벨크로를 사용해 위치 조절을 할 수 있다.

색상은 클래식 감성의 ‘오프브라운’, 캐주얼한 ‘클라우드’, 포인트 컬러인 ‘카멜’ 세 가지다. 등판 높이는 사용자 신체나 취향에 따라 높은 등과 낮은 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퍼시스는 무게감으로 권위를 표현하던 과거 중역실과 달리 젊고 캐주얼한 공간 구성에 대한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셀리오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셀리오스는 중역실은 물론 회의실,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 세련미를 선사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