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가 프리미엄 독서대 ERD21 미니를 출시했다

에듀플레이어가 자사의 독서대 모델 ERD21의 특징과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사이즈는 줄인 ERD21 미니(mini)를 출시했다.

ERD21 미니의 사이즈는 기존 ERD21 모델 대비 가로 폭이 약 56cm에서 46cm 정도로 줄고 무게도 기존 대비 약 400g 이상 가벼워졌다. ERD21 미니는 기존 모델의 사이즈가 크다고 느끼거나 어린이가 혼자 사용하기에 이동 시 무게가 부담스러운 소비자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에듀플레이어의 독서대 ERD21은 출시한 지 약 7개월 만에 다양한 제품군이 경쟁하고 있는 전체 독서대 시장에서 발매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제품이다. 10만원대라는 가격이 있어 독서대 시장에서 고가의 제품으로 분류되는 에듀플레이어의 ERD21은 포털사이트 쇼핑 카테고리 프리미엄 부분의 상위 순위에 랭크돼 있으며, 출시 7개월 만에 구매한 소비자가 남긴 상품평이 약 1500개 이상 등록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모델이다.

정식으로 수입되기 이전부터 직구를 통해 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에게 나름의 인기를 얻었던 독서대 ERD21은 에듀플레이어가 정식 수입원으로 정해지고 초기 불량에 대한 교환이나 AS 등의 사후 처리까지 확실하게 해결된 이후로 더욱 인기를 얻었다. 에듀플레이어는 독서대 ERD21에 대한 국내 유통에 대한 독점권을 얻은 이후 빠른 배송과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 사후 처리에 대한 완벽한 대응으로 해당 모델이 국내 시장에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장기화한 코로나19 사태에 홈스쿨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학부모가 교육용으로 구입하는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 에듀플레이어의 독서대 ERD21은 짧은 시간에 더욱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또 성인 중 재택 근무자나 집에서 노트북 및 태블릿을 많이 사용하는 소비자가 에듀플레이어의 ERD21을 많이 선택했고, 책상이나 쇼파, 침대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자신에게 맞는 각도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다.

프리미엄 독서대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는 데 성공한 ERD21의 특징과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크기와 무게를 줄여 부담을 낮춘 ERD21 미니는 기존의 ERD21이 마음에는 들지만 사이즈가 다소 부담스러워서 고민이었던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평소 주로 사용하는 책의 크기나 노트북 및 태블릿의 사이즈가 작은 사용자라면 환영할 제품이다.

에듀플레이어의 ERD21 미니는 기존 ERD21처럼 화이트, 블랙, 마카롱 핑크의 다양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고 북바, 북프레스, 북밴드 등의 기본 구성품도 ERD21와 동일하게 제공해 구입 후 추가 구매에 대한 부담이 없다. 에듀플레이어의 ERD21 미니는 현재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과 에듀플레이어의 공식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에듀플레이어 개요

에듀플레이어는 중·고등학교 및 샐러던트의 학습에 필요한 전자기기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에듀플레이어 마케팅팀 최은영 팀장 1544-173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