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발안점 조감도

삼성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점장 양승진)이 매장 확장 이전과 리뉴얼을 기념해 6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오픈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암리 129번지(제암 삼거리)에 있는 프리미엄 스토어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은 총 600평 규모로 1층에는 삼성전자 가전매장, 2층에는 삼성전자 휴대폰 매장 및 서비스센터 등을 갖췄으며 지상에는 차량 1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은 이번 리뉴얼 확장 오픈을 기념해 6월 10일부터 15일까지 일부 제품에 대해 전국 최저가를 보장하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혼수나 입주 가전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최저가를 보장하는 제품은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비스포크 모델을 포함, QLED TV, 무풍 갤러리 에어컨 등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한 신제품이 대부분이며 종류는 50가지 이상이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을 운영 중인 디지털시흥은 인천광역시와 경기도 일대에서 검단 본점, 시흥점, 대야점, 청라점, 발안점 등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디지털프라자 전국 매출 1위 업체로서 발안점 확장 오픈을 기념해 좋은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고 전국 최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 디지털프라자 발안점은 내방객에게 다양한 이벤트 선물과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및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축하 문자를 보내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시흥 온라인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시흥 개요

최고의 가격,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은 항상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컨설팅으로 제품부터 견적,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디지털시흥 한승상 팀장 032-569-64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