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치크 컴팩트(컬러 600호)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5월 24일 싱그러움과 로맨틱 시크 무드를 표현할 수 있는 ‘치크 컴팩트’를 출시했다. 브라이트한 햇살과 트로피컬 플라워에서 영감받은 치크 컴팩트는 5가지 컬러 구성으로 출시됐다.

치크 컴팩트는 호수별로 두 가지 컬러가 담겨 있는 투톤 파우더 블러셔로 믹스 또는 단독으로 사용해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빛을 분산시키는 파우더가 함유돼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가 다크닝 없이 오래 유지되며 피부 밀착력이 좋아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손쉽게 예쁜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의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고르게 바를 수 있으며, 파우더 입자가 매우 곱고 발색력이 좋아 아이섀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섯 가지 호수 중 600호 패션 오렌지는 코랄 오렌지 컬러로 산뜻하고 싱그러운 ‘수이 썸머 룩(SUI SUMMER LOOK)’을 연출할 수 있으며, 300호 챠밍 핑크는 로맨틱한 MLBB 장밋빛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나수이는 안나수이만의 로맨틱 무드를 담은 새로운 블러셔가 출시됐다며 그날의 기분 또는 나에게 핏한 컬러로 매력적인 퍼스널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함께 출시된 더 스킨 밤과 실키 파우더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사용하면 더욱 생기 있고 화사한 페이스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안나수이 치크 컴팩트는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닷컴, CJ온스타일, 롯데 ON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이데아코즈 윤혜영 02-6905-893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