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House 2021 초대장 커버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최신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체험하는 자리인 ‘디스플레이허브 OPEN HOUSE 202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개요

A. 장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55, 디스플레이허브
B. 행사 기간 및 시간: 2021년 6월 24일(목) ~ 7월 8일(목), 월~금 오전 타임(10:00 ~ 11:30) & 오후 타임(14:00 ~ 15:30)
C. 전시제품: 세계 최고 크기 55인치 패널 등 전광판(23종류), 모듈(30종류) 등

◇사전등록 안내
A. 이메일(info@displayhub.co.kr), 전화 김동협 실장
B. 사전 예약에 의한 1일 2팀만 방문 가능(오전/오후 각 1팀)
C. 자세한 사항은 디스플레이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

디스플레이허브 김동협 대표는 “2020년 9월 이후 아주 타이트한 현장 시공일정에도 불구하고, 연례행사로 이어져온 OPEN HOUSE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연초부터 새로운 제품들을 준비해 행사를 기획 준비해 왔으며, 올해에는 특히 관제상황실 분야의 고해상도 55” 패널 및 미디어 파사드 분야의 투명 필름 스크린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디스플레이허브 개요

디스플레이허브는 업무용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PLSD, Professional Large Screen Display) 분야의 전문회사로 2010년 4월에 설립됐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Display Hub)을 목표로 신개념의 업무용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에 다양한 해외거래처 정보 제공을 통한 수출 지원도 목표로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디스플레이허브 김동협 실장 02-546-3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