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담비의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광고 영상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라인 모델로 배우 손담비를 발탁하고 건강미 넘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손담비는 평소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등을 통해 꾸밈없고 유쾌한 일상 및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주목받아왔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손담비는 순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과 함께 무리한 절식이나 금식이 아닌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순간순간을 보여줬다.

또한 손담비는 이번 광고를 통해 데뷔 후 첫 CM송 녹음에 참여해 의의를 더했다. 손담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목소리로 완성된 메타그린 슬림 CM송은 “식사 후엔 메타그린, 참지 말고 굶지 말고 먹고 나면 메타그린” 등 다이어터로서 공감되는 상황을 재치 있는 가사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손담비와 함께한 메타그린 슬림 영상은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으로 화제가 된 손담비의 몸매 비결과 함께 메타그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건강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담비와 행복한 다이어트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2년 출시해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순수 카테킨 정제 ‘메타그린 슬림’부터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메타그린 핏’, 중장년 고객의 대사 리듬을 케어하는 ‘메타그린 골드’까지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언론연락처:바이탈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