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 런던 코리아 홈페이지 메인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는 영국 프리미엄 브리티시 브랜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의 한국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는 국내 론칭 3개월 만에 개설되는 것으로, 트렌치 런던은 이를 통해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는 모두(Modoo)를 기반으로 네이버 이커머스 시스템이 적용돼 온라인 구매가 간편하며, 웹·모바일에서도 뛰어난 사용성을 자랑한다. 또 정식 수입 절차를 밟아 국내에 들여오기 때문에 트렌치 런던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트렌치 런던만의 감성이 담긴 아이덴티티와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웹·모바일 동시 접속을 지원해 플랫폼 활용 폭을 높였다.

한국 공식 웹사이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3가지 디자인 콘셉트 키워드인 품질(Quality), 희귀함(Scarcity), 스타일(Style)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소개 영상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상품 정보와 비주얼적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리젠트 레이크 리피트 셔트’를 포함한 트렌치 런던의 드레스 셔츠는 다른 브랜드에서 찾기 힘든 차별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모든 상품에는 한글 설명이 제공되며, 네이버 톡톡 기능을 통한 실시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오픈한 롯데백화점 서울·대구·부산 팝업 매장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모든 상품의 기본 배송비는 무료로, 애프터 서비스(AS) 및 반품 신청도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트렌치 런던은 소비자 소통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인스타그램(@trenchlondon_kr), 카카오 채널(@trench) 등 온라인·모바일 채널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네오코리아는 트렌치 런던 한국 공식 웹사이트 론칭을 기념해 사이트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남성 수제화 브랜드 ‘레드미티어’의 수제화를 5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 031-478-543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