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ER 79.4%의 하이스트 레벨 자동차 썬팅 필름 유쉴드 어비스99S(ABYSS)

유쉴드가 초격자의 하이스트 레벨 썬팅 필름 어비스(ABYSS)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쉴드는 어비스를 통해 기존 썬팅 필름과는 다른 초격차의 세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비스는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 1%의 아쉬움도 남기지 않기 위한 유쉴드의 피나는 노력의 산물이다.


자동차 썬팅 전문 브랜드 유쉴드는 오랜 기간 수많은 해외 국가로 각자 국가의 취향과 문화, 기후에 특화된 고품질 필름의 수출을 통해 인정받은 수준 높은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설립됐다. 유쉴드의 모든 자동차 썬팅 필름은 세계 글로벌 마켓에서 검증된 확실한 열차단, 선명도와 더불어 유쉴드만의 기술력이 담겨 있다.

유쉴드는 5만2560시간을 진지하게 탐구하고 준비해 어비스를 론칭했다. 유쉴드는 썬팅 필름 생산 브랜드로써는 유일하게 사용자뿐만 아니라 현역 기술자들에게 집중했다. 전문 시공자분이 겪어왔던 수없이 많은 필름으로 인한 시공의 어려움을 꾸준히 취합하고 이를 충분히 고려해 기술자가 편안할 것을 기본으로 모든 필름군을 설계했다.

또한 유쉴드는 소비자들의 니즈도 담았다. 다양한 오너들의 수요를 꾸준히 이끌어 내며 유쉴드만의 특색과 기능을 담아 오로지 유쉴드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는 장점을 부각했다.

유쉴드는 지속적인 신규 라인업의 개발 및 생산 의지를 단발성이 아닌 지속해서 발전시켜 자동차 썬팅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쉴드는 어비스(ABYSS)의 론칭에 맞춰 유쉴드를 함께 하려는 대리점 대표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트업 혹은 신규 입점의 부담을 크게 줄이기 위해 초도 비용의 30%를 지원한다(20호 대리점까지 초도비용의 30% 절감해 입점 가능).

자세한 사항은 유쉴드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쉴드 개요

유쉴드는 나노 세라믹 필름·카본 필름·스퍼터링 필름·자동차 전용 유리 보호 필름인 윈드가드X, CLEAR PPF, BLACK PPF 등 높은 품질의 다양한 필름을 개발 및 생산할 수 있는 제조 설비를 갖춘 기업이다. 유쉴드는 오랜 기간 여러 해외 국가로 각각 국가의 문화와 취향, 그리고 기후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필름 수출을 통해 인정받은 수준 높은 제품들을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설립됐다. 유쉴드의 모든 제품에는 글로벌 마켓에서 검증된 열차단·선명도와 함께 유쉴드만의 특화한 특수 컬러조색 기술이 담겨있다. 유쉴드는 연구·개발 및 직접 제조를 통해 기존 썬팅 필름보다 특징적인 색과 필름 본연의 필수 기능인 열차단, 선명도, 내구성은 물론 이를 시공할 전문 기술자들의 편의를 위한 시공성까지 극대화했다.

언론연락처:유쉴드 영업팀 이경훈 팀장 041-554-11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