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비말차단 생활안심 마스크,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숨쉬기 편한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KF-AD)’와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며 기온 변동에 따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마스크 종류도 함께 달라지는 풍경이다. 춥거나 선선한 날씨에는 KF-94 마스크를 부담 없이 찾지만, 기온이 높아지면 통기성 좋은 KF-AD(비말 차단)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는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이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을 사용해 더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 통기성이 좋아 더운 날 오래 착용해도 흘러내리거나 안경의 과도한 김 서림 걱정 없이 편안한 호흡을 선사한다.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는 고효율·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비말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 KF-94, KF-80 마스크와 비교해 높은 통기성을 자랑해 일상생활에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또 개별 포장이 돼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는 일반 일회용 마스크와 달리 식약처 허가를 받은 수술용 마스크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바이러스 차단 및 여과 기능을 담당하는 필터인 MB부직포가 적용된 3중 구조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코디는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MSS 그룹 산하 브랜드로, 여러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엠에스에스홀딩스 개요

MSS 홀딩스는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최상의 품질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생활 위생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지주회사다. MSS 그룹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일상에 필요한 생활 위생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마스크·손 소독제·생리대·기저귀 등이 있다. 현재 마스크·생리대·기저귀·화장지 등의 제품 자체 생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및 효율화를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 보유한 각 브랜드가 지닌 제품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언론연락처:MSS Holdings(엠에스에스 홀딩스) 쌍용C&B 마케팅팀 김형선 차장 02-829-89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