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준 작가와 함께 떠나는 세계 희귀 북마크 여행 카드뉴스 표지

2021 출판도시 인문학당 자체 기획 ‘권오준 작가와 함께 떠나는 세계 희귀 북마크 여행’이 5월 세종지혜의숲에서 진행된다.

출판도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2021 출판도시 인문학당은 전국의 출판사, 서점 및 지역의 문화공간에서 다양한 분야의 인문학 강연을 진행하는 독서문화 활동 장려 프로그램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우리 동네 사색하는 지혜의숲’을 테마로 다양한 분야의 인문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을 선물하고자 한다. 생태 작가로 알려진 권오준 작가가 세계적인 규모의 경매를 통해 수집한 소장품, 희귀한 북마크와 ‘모리스 센닥’의 자료(친필 편지, 희귀 포스터와 전단지, 50년대 작품 등)를 전시할 계획이다. 책갈피의 역사와 문화, 예술성을 다시 볼 수 있고, 그림책 작가의 거장으로 불리는 모리스 센닥의 작품까지 볼 수 있어 그림책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더욱 기대되는 전시다.

‘권오준 작가와 함께 떠나는 세계 희귀 북마크 여행’은 5월 4일(화)부터 30일(일)까지 세종지혜의숲 작가의 거리(전시존)에서 진행된다. 5월 21일(금)~22일(토)에는 권오준 작가의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모든 강연은 사전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정부의 코로나19 행사 운영지침을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출판도시 인문학당 사이트, 세종지혜의숲 공식 인스타그램(@forestofwisdom_sejo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판도시문화재단 개요

재단법인 출판도시문화재단은 경기도 파주시 파주출판도시에 입주한 약 600개의 출판사와 영화사, 영상 제작사가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국민 독서 문화 예술 활동들을 육성 지원’해 나가기 위해 출연금을 마련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설립을 허가한 비영리 재단이다.

언론연락처:출판도시문화재단 세종지혜의숲 김경애 팀장 044-868-786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