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의 리얼 그린 이벤트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식목일을 기념해 ‘리얼 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 그린 이벤트’의 첫 번째 이벤트로 라엘 자사몰에서 라엘 및 리얼라엘 전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허브바질 그린키트’를 증정한다. 허브바질 그린키트는 집에서 직접 허브 바질을 키울 수 있는 친환경 미니사이즈의 종이 화분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식목일 당일인 4월 5일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동안 라엘 여성용품 세트(중/대형 5팩, 오버나이트 6팩, 팬티라이너 10팩, 초슬림라이나 3팩)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라이브 한정으로 1세트 구매 시마다 네이버 포인트 1000점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료 배송 이벤트, 소통왕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자사몰에서는 1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에서는 라엘 여성용품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역시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리얼 그린 이벤트는 식목일을 기념해 더 깨끗한 내일을 위해 라엘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많은 분이 함께 즐기고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라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연미 과장 02-788-734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