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반기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포스터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윤기언, 배상돈)가 4월 18일까지 상반기 오피스 컨설턴트(OC)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피스 컨설턴트(OC)란 조직문화와 업무 특성을 고려한 공간을 제안하는 사무환경 전문가로 ‘사무환경 컨설팅’이라는 전문적인 역량을 토대로 기업의 특성과 문화에 맞는 혁신적인 사무환경을 창조해 기업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 현재 약 100명의 오피스 컨설턴트가 사무환경 컨설팅 전문 지식과 체계적인 B2B 비즈니스를 통해 오피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업무 능률을 높여주는 사무환경’과 ‘일하기 좋은 오피스’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점차 증대됨에 따라 개인의 역량을 활용해 특정 기업에 소속되지 않고 스스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피스 컨설턴트(OC)가 유망한 직종으로 주목받고 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하는 공간, 나아가 기업의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좋은 사무환경에 대한 가치를 제시하고 있으며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OC)는 사무환경과 문화를 만들어가는 퍼시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OC)는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양성한다. 퍼시스는 오피스 컨설턴트(OC)에 2년간 사무실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사업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매월 지원금을 지급한다. 특히 약 2개월간의 집중 교육 과정인 SE(Sales Experts) 아카데미는 오피스 컨설턴트에 제공하는 가장 큰 지원 프로그램이다. 사내외 전문 강사들을 투입해 퍼시스의 사무환경 컨설팅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사업 활동에 필요한 핵심 역량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의 교육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은 개인 영업 활동을 통해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다.

오피스 컨설턴트(OC)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4월 8일부터 4월 14일까지 열리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열릴 예정인 사업설명회에서는 직무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현재 활동 중인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만남을 통해 오피스 컨설턴트(OC)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모집 담당자와의 현장 인터뷰를 통해 1:1 개별 면담을 할 수 있다. 모집 공고는 4월 18일까지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는 1990년대부터 사무환경의 중요성에 주목하고 사무환경을 연구하는 전담 조직을 두고 투자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을 비롯한 스타트업, 외국계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데이터 축적을 통해 사무환경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무환경 컨설팅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