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식물성 대체육 메뉴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비욘드 미트를 사용한 식물성 대체육 메뉴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 속 작은 선택으로 건강과 환경을 고려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이를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기획했다. 가치 있는 소비를 고민하는 고객은 물론 ‘식물성 대체육’에 대한 호기심을 갖는 고객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투썸만의 레시피를 더해 선보인다.


투썸 비욘드 미트? 파니니는 콩과 버섯, 호박 등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을 선보이는 ‘비욘드 미트’의 제품을 사용했다. 비욘드 미트는 전 세계 대체육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대체육 개발 초기에 나온 콩고기와 달리 실제 고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동원 F&B가 비욘드 미트를 독점 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투썸 비욘드 미트? 더블 머쉬룸 파니니는 ‘비욘드 미트’의 ‘비욘드 비프’ 제품을 사용해 식감과 맛을 일반 소고기와 유사하게 구현했으며 두 가지 버섯을 함께 활용해 씹는 맛을 살린 불고기 맛 프리미엄 샌드위치이다. 함께 출시되는 비욘드 미트? 커리 파니니는 식물성 대체육과 커리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은 약 100개의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식물성 대체육 샌드위치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숨겨진 니즈를 발굴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한국 비건 인증원 등으로부터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간식 3종을 출시하는 등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8년에는 콜드브루 오트 라떼와 카페 오트 라떼를 한정 출시한 바 있으며 지난해부터 일부 매장에서 라떼 주문 시 우유 대신 오트 밀크, 두유 등 식물성 대체 우유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도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