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캐주얼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인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을 출시한다.

레드우드 백팩은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MZ세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컬럼비아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은 내부와 외관에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실용성을 높였다. 노트북, 태블릿PC와 같은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슬리브와 어깨벨트에 무선 이어폰 전용 포켓을 더했다.


등판 및 어깨벨트에 쿠션감이 우수한 에어 메쉬와 PU 폼 소재를 적용해 무거운 짐도 오랜 시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가 있어 힙색이나 슬링백 등 다양한 형태의 보조가방으로 착용할 수 있다. 필요한 소지품만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고 크기가 작아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백팩 하단에는 레인커버가 내장돼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컬럼비아는 레드우드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레드우드™ 30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어둠 속에서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리플렉티브) 원단을 백팩 전면에 사용해 안전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컬럼비아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 스타일쉐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인 ‘레드우드™ 30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스타일쉐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언론연락처: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