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이 2022학년도 신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을 출간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2022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을 새롭게 출간했다. △수학Ⅰ+수학Ⅱ 3점 집중 △수학Ⅰ+수학Ⅱ 4점 집중 △확률과 통계 3점/4점 집중 △미적분 3점/4점 집중 △기하 3점/4점 집중 등 총 5권이다.

미래엔의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은 최근 5년간 수능 및 평가원 모든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2022학년도 문·이과 공통 수능 방식에 맞춰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과목(수학Ⅰ, 수학Ⅱ)과 선택과목(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을 나눴고, 3점/4점 배점별로 분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통과목의 경우 ‘3점 집중’과 ‘4점 집중’ 중 선택이 가능해 중하위권부터 상위권 학생들까지 수준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고, 선택과목의 경우 수험생의 선택과목에 따라 교재를 선택해 배점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문제 해결에 필요한 연관 개념, 실전 적용 Key, 오답 Clear 등을 제시함으로써 문제 해결의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더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다른 풀이, 빠른 풀이 등을 제공한다. 또한 수학영역 1등급 선배들이 문제 해결의 노하우를 담아내 선배들의 생생한 조언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능 기출문제집 ‘수능주도권’과 문학 기본서 ‘물음표’ 신간도 새롭게 출간됐다.

‘수능주도권’은 선별된 우수 기출문제 중심으로 구성돼 효과적으로 실력 점검을 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미래엔의 또 다른 인기 수능 기출문제집이다. 최신 수능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주제별 실전 대비에 용이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과목은 국어 영역의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 수학 영역의 △미적분 등 총 3권이다.

미래엔의 신간 문학 기본서 ‘물음표’는 ‘정몽주는 이방원의 제안에 어떤 선택을 했을까?’, ‘선비는 왜 어부의 길을 택했을까?’ 등 작품의 핵심을 꿰뚫는 질문을 던지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이미지를 통해 각 주제별 감상법을 제시한다. △고전시가 △고전산문 △현대시 △현대산문 등 총 4권이 출간됐다. 작품의 감상을 적용하여 수능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미래엔은 2022학년도 수능부터 수학과 국어의 공통/선택과목 체제가 도입돼 수험생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나온 수능 기출문제집들과 문학 기본서를 통해 달라진 수능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