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공식 파트너 더바오파트너스가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신제품 G1920, G2923, G2960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공식 파트너 더바오파트너스(대표 김승진)는 4일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신제품 G1920, G2923, G2960의 예약 판매를 1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바오파트너스는 이 기간 G1920, G2923, G2960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A4 용지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블로그에 신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한다.


캐논 무한잉크 복합기 신제품은 기존 자사 정품 무한 잉크젯 모델과 비교해 출력 속도를 큰 폭으로 개선했다. 특히 G2960은 흑백 출력 시 약 2ipm 빨라진 10.8ipm, 컬러는 약 1.0ipm 빨라진 6.0ipm 속도로 인쇄할 수 있으며, G1920과 G2923 흑백 출력은 기존보다 약 0.3ipm 빨라진 속도로 시간 절약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잉크 충전 방식을 개선해 잉크 주입이 쉽고, 잘못된 주입 가능성을 원천 차단한 것도 특징이다. 소비자가 직접 유지보수 카트리지를 교환할 수 있어 비용 및 서비스 시간을 아껴준다.

염료 잉크와 안료 잉크의 품질 높여 사진, 문서와 관계없이 선명한 인쇄 품질을 제공한다. 여러 크기 및 종류의 용지를 지원하고 윈도뿐 아니라 맥에서도 쓸 수 있어 다양한 사용자층을 고려했다.

더바오파트너스는 이번 신제품이 홈스쿨링, 홈데코, 포토 업무 등 다양한 일상 환경에서 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출력물 품질과 속도를 모두 원한다면 예약 판매 기간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바오파트너스 개요

더바오파트너스는 수년간 구축한 인프라를 활용해 온·오프 유통을 포함, 핵심 타깃 마케팅 분야 및 신사업 분야로 자체 브랜드를 기획·유통하고 있다. 직접 수출입을 통한 글로벌 유통망 관리 및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행에 탁월한 파트너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제 국내 유통에서 글로벌 브랜딩에 이르는 최강 파트너로 성장하고자 한다.

언론연락처:더바오파트너스 마케팅팀 이건상 팀장 070-4617-049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