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초음파 가습기’

쌀쌀한 날씨에 실내 난방온도를 높이다 보면, 자연스럽게 실내습도는 낮아져 기관지와 피부가 건조해지고, 눈도 뻑뻑해지기 마련이다. 이때 가습기를 이용하면 실내습도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올 겨울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가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의 올해(1월~ 12월 15일) 가습기 출고량은 전년 대비 70% 가량 증가했다.


이에 신일은 가정에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초음파 가습기’를 출시하고, 이마트를 통해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고주파 진동으로 초미세 수분입자를 만들어 내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고, 소비전력은 25W로 낮아 장시간 사용해도 전기세 부담이 적다.

가습기 물통의 용량은 4.2L로 넉넉하고, 12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소음도 낮아 취침 중에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가습기는 위생 관리가 중요한 만큼 분리형 구조를 도입해, 물이 닿는 부분과 물때가 끼일 수 있는 부분은 손세척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아로마 투입구까지 더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아로마 오일을 떨어뜨려 사용하면 실내공간을 향기롭게 만드는 효과까지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초음파 가습기
모델명 SUH-240ND
소비전력 25W
제품크기 190X190X334mm
물통용량 4.2L
무게 1.3kg
가격 7만40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1577-6667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